MY MENU

남자

간호분야에서 남자는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전통적으로 간호는 여성의 직업영역으로 많이 알려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간호분야는 이미 선진국처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지원자가 많이 늘어나고 병원에서도 남성 간호인력을 선호하고 급여에 있어서도 아직 남성의 희소성과 업무의 수행 특수성 등으로 많은 보수를 받고있습니다.
병원 각 진료과에서 남자는 절대적으로 많이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술실, 응급실앰블런스, 정형외과, 신경정신, 병원관리, 원무행정등 능력에 따라 다양한 일을 할 수 있어 일정 경력이 쌓이면 병원원무 관리자로들 남자 간호 출신이 선호되고 있는 실정으로 취업 요청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또한 군 위생병으로 입대하면 군복무기간 중에도 계속 군병원에서 임상하면서 근무할 수 있고 제대 후 경력으로 인정받아 높은보수를 받고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호보건대학 간호조무사 특별전형으로 간호학과, 방사선과, 물리치료과, 임상병리과, 치기공과, 안경광학과 등으로 진학하시면 간호조무사자격 + @ 의 시너지 효과로 자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간호조무사겸 방사선과, 간호조무사겸 치기공사, 간호조무사겸 안경사 등등은 병원에서 협력과 협진을 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선호하는 인기직종입니다.
병원도 경영마인드에 따라 1인 다 경력자는 채용은 병원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하고 우대하고 있습니다.
남자간호조무사는 미래로 나가는 디딤돌이 될 수 있는 매력적인 직업입니다.
지금 결심한 약간의 개척 정신은 훨씬 커다른 가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